logo

회사소개

영업인과 고객 모두의 의리가 지켜지는
가장 이상적인 고객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겠습니다~!

매 순간이 선택이고 택함 받는 우리입니다.
선택의 칼자루를 쥐고 있는 고객이 향하는
사업장은 어디일까요?
선택의 결정권을 갖고 있는 고객이 선택하는
계약 담당자는 누가 될까요?
선택 받은 자, 곧 그 주인공은 바로
고객 감동을 만들어 내는 여러분들입니다.
고객에게 사랑받고 그들의 충성도를 끌어올려
계약 성공률과 유지율을 높이고
소개 확보까지 확장 가능한
가장 합리적인 방법을 e단비가 제시합니다.
깊이 있는 지식과 폭 넓은 소양, 높은 윤리의식으로
고객의 행복과 미래를 설계하는 FC 여러분들의
든든한 성공 동반자
e단비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주) e단비 대표이사 차완정 드림

영업인 그리고 고객에 대한 바른생각
올곧은 11년간의 고집과 집념
GWG(Global Welfare Group)이 걸어온길
대한민국 최초의 양방향 고객관리 프로그램 서비스 개시

  • 1세대

    HCS(2008년)

  • 2세대

    e비서(2014년)

  • 3세대

    e단비(2019년)

e단비는 양방향 소통으로
영업인과 고객과의 접점을
끈끈하게 이어 갈 수 있도록
FC출신의 10년 이상의 경력자들이 모여 연구합니다!
FC와 고객에게 실생활에 밀접한 혜택으로써
워라밸(Working & Life Balance)향상과
만족감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거듭나겠습니다.